매일 올릴 것이 아닌데 일지라고 하는 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개발일지라고 생각하고 작성해보려고 한다.
저번 지그재그 스타일의 게임을 만들겠다고 생각한다음 마음으로는 퇴근 후에 조금씩 하고 싶었으나... 결국 주말에 조금씩 깔짝인게 다였다.
역시... 혼자서 프리하게 하는 개발은 일정이 내 편한 대로... 어쨌든
타일이 심심해 보여서 예전에 구매해서 먼지쌓여가던 에셋중에 골라서 타일에 풀을 좀 심었습니다. 임시로 타일에 8개 정도 다르게 풀을 깔고 랜덤으로 나오게 만들어봤는데, 뭔가 정신 없어 보이는데 나중에 정리 한번 필요해 보인다.
버튼들은 대강 위치만 잡았다.
기존에 화면 전체 클릭이였던걸 임시로 시작 버튼으로 바꾸고 음향 버튼과 상점 버튼을 로우 폴리 스타일 아이콘 에셋으로 위치를 정했는데, 사용한 에셋들은 완성하고 한번 정리를 해봐야지...
시작 버튼도 로우폴리 스타일로 바꾸고 타이틀도 약간 입체적으로 바꾸는 작업이 필요할 것 같다.
아마 다음 작업은 주말에 할것 같은데... 배경음악 하고 효과음 추가와 UI작업을 마무리하는 걸 이번 주 목표로 잡아야겠다.
[Unity] ZigZag RABBIT 게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록 (0) | 2023.05.05 |
---|---|
[Unity] ZigZag 개발일지 - 4 (0) | 2022.07.24 |
[Unity] ZigZag 개발일지 - 3 (0) | 2022.07.09 |
[Unity] ZigZag 개발일지 - 2 (0) | 2022.07.03 |
[Unity] ZigZag 게임 개발 시작! (0) | 2022.06.02 |
댓글 영역